이하민 2023 농업생명과학대학 연석회의 집행위원회 집행국장, 조경지역시스템공학부 조경학 전공 22.
안녕하십니까. 자유의 씨앗, 변화의 새싹 2023 농업생명과학대학 연석회의 집행위원회 집행국장 이하민입니다.
봄이 찾아오면서 캠퍼스에는 꽃이 피고 새로운 학생들로 붐비면서 보다 다채로운 색을 내고 있습니다. 새로운 일상을 시작하며 모두 활력 있는 3월을 시작했습니다. 지난 3월 2023학년도 신입생들이 입학하였고, 농업생명과학대학의 보궐선거는 후보자 미등록으로 무산되었습니다. 이번 학기에는 지난 학기와 동일하게 과 회장님들께서 3개월마다 돌아가면서 의장 역할을 수행해주실 예정입니다.
지난 2월 15일부터 2월 17일까지, 신입생들을 맞이하여 농업생명과학대학에서는 새내기 배움터(이하 새터)를 2박3일 동안 대면으로 진행했습니다. 안은정 학우님과 강재민 학우님, 새터 주체인원 60명을 주축으로 늘새봄(늘 새로운 봄)이라는 기조를 바탕으로 기획하였습니다. 이번 새터를 통해 신입생 학우분들이 학교에 대해 알아가고 선배, 동기들과 친해질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만든 것 같습니다.
지난 4월 10일에는 농업생명과학대학 학생 대표자 회의(이하 농학대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시행세칙에 따라 통과안건, 보고안건, 논의 및 의결안건, 인준안건, 처리안건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농학대회에서는 인준안건은 없었으며, 2023년 상반기 집행윈원회(이하 집행부)의 핵심사업들을 논하고 확정하였습니다.
이후 5월 중에는 봄축제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집행부는 농생대동아리와 협업하여 부스를 준비하고, 나아가 끼를 발산할 수 있는 무대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비대면을 할 수밖에 없던 과거를 딛고 새롭게 시작되는 새로운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합니다. 발전하는 학생회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꾸준하게 농생대 학생회에게 관심을 가져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
.
이하민_ 2023 농업생명과학대학 연석회의 집행위원회 집행국장을 수행 중인 조경지역시스템공학부 22학번
이하민입니다.